Daliy Report

오늘 모임 후기

치치우 2006. 12. 23. 02:32
오랜만에 모두 만났습니다. 수민형은 저번주에도 봤지만, 동은이랑 지영이는 근 한달만이네요~
아쉽게도 숙경누나는 오늘 늦게 일이 있어 못 봤네요. 다음엔 꼭 봐요~

오늘도 어김없이 자주 찾아가는 '홀리차우' 로 갔습니다. 이것 저것 먹을걸 시키고 배불리 많이 먹었답니다.

수민형은 오늘 신기한 물건을 가지고 나오셨죠. 저는 뭐, 저번주에 봤었지만 동은과 지영은 좋아했습니다. 자그마한 폴라로이드 필름이 나오는 건데요. 제품명은 후지필름 MP300 모델이랍니다.

그리고, 또 자주 찾는 '후레시니스 버거'를 찾았습니다. 그런데, 늦었는지 10시에 문을 닫는다고 해서 얼마 있지 못하고 나와 버리고 말았죠... 이런... 그래도 역시 이곳의 감자 스틱은 정말 맛있습니다. ^^
 
모두들 아쉬웠는지 '하겐다즈 아이스크림 가게'를 찾았습니다. 거기도 11시까지... '하겐다즈' 에서 지금까지 찍은 사진들 MP300에서 뽑구, 11시 다 되서 나왔죠.

집에들 다 조심히 가구... 저는 지금 수민형 집에서 이 글을 쓰고 있습니다. 벌써 2시가 넘었네요.

언제봐도 우리 멤버들 편안하고 푸근합니다. 아! 이틀뒤면 크리스마스네요. 모두들 메리 크리스마스 입니다~

2006년도 잘 마무리 하시구, 다가오는 새해 계획 잘 세우시기 바랍니다. ^^

아! 지영인 다음달 있을 시험 잘 보구... 화이팅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