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T, Call, Design, Mac ETC

맥북이여~ 안녕~

치치우 2007. 1. 3. 16:57
참. 제목 근사합니다. 맥북이여, 안녕이라니. ^^

오늘 회사에 휴가내고, 맥북 처리를 위해 코엑스에 있는 강남 서비스 센터에 갔습니다.
가서 한 참 실랭이를 벌이고... 불량이고 문제인것은 알지만, 본사의 입장이 밝혀지지 않은 지금. 서비스센터에서는 어쩌지 못한다고 하더라구요.

애플 콜센타, 서비스센터 다 전화해 봐도 같은 얘기뿐이었습니다. 그래서 마지막으로 구입한 곳인 신세계몰을 통해서 판매처 전화번호를 입수했습니다.

점심은 근처 선릉역에서 수민형을 만나 풀코스로 얻어먹었습니다~ ^^ 수제비랑 음료수, 그리고. 스타벅스에서 케익. 그래두 수민형이 있으니 든든하고 잘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. ^^

암튼, 판매처인 '디씨엔글로벌' 에 전화를 해서 이런저런 얘기를 하니 분명이 불량이 맞고, 교환 해준다고 하더라구요.
수민형과 해어져서 저는 신사역에 있는 '디씨엔글로벌'을 찾아가 증상 확인하고, 환불을 받았습니다.
약 2주 쫌 넘게 사용하고, 그래도 얼마큼 정이 들었는데... 그런 현상을 발견하니 사용하고픈 생각이 쏵~ 없어지더라구요. 어떻게든 교환을 하거나 환불을 받는게 솔직한 심정이었습니다.

수민형의 물심양념(?)과 드넓은 관심으로 잘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~ ^^ 고마워요. 형.

암튼, 컴퓨터를 살지 안살지 모르지만... 산다면, 맥북 프로로 갈려고 합니다.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