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view Report

오늘의 영화 - 망상가

알 수 없는 사용자 2006. 12. 30. 10:58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망상가


우연치 않게 미개봉/최신영화 란 곳에서 발견한 영화..내가 좋아하는 에드워드 노튼이 나오므로 본 것도 있었다 느낌은 좋았다 단순히 좋았다기 보다는 그가 펼치는 마술인지 환영인지 모를정도로 진짜 같았다 영화 초반부에 나오는 어렸을때 만났었던 그 할아버지 마술사처럼 진짜 그런 파워를 타고 난것인지 신분의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는데서 나오는 그런것을 극복하려고 더 파워풀해져서 15년후에 나타났는지 그이유는 영화를 보시면서 풀리리라 봅니다.

쟝르를 보니 멜로/애정/로맨스,모험,판타지라고 되어있네요

재미있습니다...치호군은 다운받아서 보시요...나머지 맴버들은 아직도 가입이 안되어 있고요